컬러립밤 색 컬러립밤 바르고 스며들면 색 완전 사라지나요?

 

컬러립밤 색 컬러립밤 바르고 스며들면 색 완전 사라지나요? 컬러립밤 바르고 스며들면 색 완전 사라지나요?

컬러 립밤을 바르고 스며들면 색이 완전히 사라지는지 궁금하시군요!

컬러 립밤을 바르고 일정 시간이 지나면 바른 색상이 완전히 사라지는 것은 아니에요.

닥터포포 컬러 립밤의 경우 극소량만 발라줘도 자연스러운 생기를 보여주며, 보습력이 강해 한 번 발라줬을 때 그 색이 잘 안 나타나지만 만약 더 쨍한 색상을 원한다면 그 위에 덧발라주면 돼요. 해당 립밤은 틴트, 립스틱 대용으로 사용하기에도 좋으며, 바른 직후의 촉촉함이 몇 시간 지난 후에도 유지돼요.

프라다 립밤 블루는 입술 pH와 온도에 따라 발색이 달라지는데, 아무것도 안 바른 듯 원래 혈색이 좋은 척 꾸안꾸 메이크업으로 연출할 수 있어요. 포뮬러가 입술 온도에 녹으면서 뭉침 없이 부드럽게 발리고 끈적임도 없으며, 본연의 입술색과 비슷할 정도로 자연스럽고 글로우함이 과하지 않은 은은한 광택감이 있어요. 보습에 도움이 되는 호호바 오일이 들어있으며, 발랐을 때 촉촉하지는 않지만 각질 케어와 건조함은 잘 잠재우고 지속력도 좋은 편이에요.

이외에도 바세린 립 테라피 컬러 케어 립밤은 한 번 발라두면 오랜 시간 동안 입술이 촉촉함을 유지해요. 보습이 지속되기 때문에 자주 덧바를 필요가 없고, 장시간 외출할 때 유용해요. 부드러운 밀착력으로 입술에 부드럽게 밀착되어 무겁지 않으며, 산뜻한 느낌을 유지하면서도 입술을 보호해요.

더마팩토리의 글로우 멜팅밤 뉴이어 에디션의 경우 입술에 부드러게 녹아들어 각질 부각 없이 촉촉~하게 볼륨립을 완성 시켜주며, 입술 혈색을 찾아주는 컬러 립밤이에요. 이 제품은 체온에 녹아드는 멜팅 제형 특성에 맞게 후진 불가이기 때문에 사용할 만큼만 조금씩 올려서 사용해야 해요.

마데카 립밤은 여러 번 덧바르면 립스틱 대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으며, 자연스러운 발색으로 입술이 탱탱해 보이는 효과가 있어요. 쫀쫀 텍스처가 답답하지 않고 가볍게 입술에 밀착되면서 각질을 잠재워주는 느낌이며, 시간이 지나도 건조함 없이 보습감을 유지할 수 있어요.

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는 립밤임에도 발색력과 지속력이 좋으며, 바른 후 시간이 지날수록 색이 올라와요. 또한 부담스럽지 않은 촉촉함이 장점이에요. 다만 발색력의 경우 제품 컬러에 따라 차이가 있으며, 단독 사용을 위해 좀 진한 발색을 원하시는 경우 연한 색상은 피하시는 게 좋아요.

이러한 컬러 립밤들은 각각의 특성에 따라 지속력과 발색력에 차이가 있으므로, 질문자님의 취향과 용도에 맞게 선택하시면 돼요.